본문 바로가기

[홈채널] 에스더강 칼럼

부동산 고민 상담: 집을 사야 할까요, 아니면 임대 해야 할까요?

 

미국 부동산 전반에 걸쳐 주택 공급이 사상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은 지금 집을 사야 할지, 아니면 더 나은 때를 기다려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 이번 칼럼에서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주택 구매와 임대할 때 고려할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.

 

Source: Icenhower Coaching & Consulting

 

임대를 고려할 이유

특정 상황에서는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실용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. 향후 5~10년 동안 그 지역이나 집에 머물 계획이 없다면 임대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. (물론, 최소 2년 이상이라면 부동산 매입을 고려하는 것도 괜찮습니다) 현재 주택 가격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, 단기간에 부동산을 매각할 경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잠재적으로 이주가 필요할 수 있는 직업을 갖고 있는 경우 임대를 통해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부동산에 묶여 있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집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계약금이나 신용이 없는 경우에도 임대는 좋은 선택입니다.

 

Source: Listen Money Matters

 

주택 매입을 고려할 이유

주택 구입은 재정적, 심리적 안정을 제공할 수 있는 장기 투자인 경우가 많습니다. 집을 구입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장기적인 관점(이상적으로는 5~10)이 있을 때입니다. 이를 통해 주택 시장의 변동을 극복하고 장기적으로 가치 상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주택 소유는 또한 고정 월 비용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산(Equity)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와 같은 재정적 이점을 제공합니다. 또한 아메리칸 드림의 정서적 측면을 충족시키고 가족에게 안정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주택 소유의 재정적 이점을 고려하십시오.

주택 소유는 장기적인 측면에서 재정적으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. 미국 오리건 주립대(Oregon State University) 연구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는 임차인에 비해 순자산이 40($255,000 vs. $6,300)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또한 월별 비용을 고정함으로써 재정적 미래를 더 잘 계획할 수 있습니다. 모기지 지불을 할 때 본질적으로 강제 저축 계좌에 돈을 넣고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면 이에 따른 시세차익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주택 소유는 또한 자부심과 생활 공간을 맞춤화하는 능력과 같은 정서적 이점을 제공합니다.

Source: Pinterest

 

Epilogue

궁극적으로 주택 구매 또는 임대 결정은 여러분의 구체적인 상황과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. 임대는 유연성과 단기적인 저축을 제공할 수 있는 반면, 주택 구입은 장기적인 재정적 안정과 부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이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시간 범위, 재정 상황 및 개인적 선호도를 잘 고려하세요. 그리고 구매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임대해도 괜찮다는 점을 기억하세요. 임대 또는 구매 중 무엇을 선택하든 항상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

 

Esther Kang - NJ Licensed Real Estate Agent

 

Contacts & Links:

Esther Kang

☎ +1.201.282.1791

💌 estherkanghomes@gmail.com
💻  https://estherkang.wesellnewjersey.com
🎥YouTube: https://rem.ax/3pDuNst
Instagram: https://www.instagram.com/i.m_possible.esther/